능포동 중학생 영어 과외 일대일 수업으로 기본 문법, 독해, 어휘를 잡습니다
서울, 2월 6일 (연합뉴스) 능포동중등영어과외 오징어 게임" (2021), "기생충" (2019) 그리고 BTS와 같은 한국 TV 시리즈, 영화 및 K-pop이 최근 몇 년간 능포동영어과외 세계에서 그들의 존재감을 보여주었지만, 한국어에 대한 수요는 전세계의 많은 젊은이들이 언어 학습 어플리케이션을 찾으면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최근 CNN 뉴스 보도는 "한류" 덕분에 한국어가 국제적으로 5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가진 학습 앱 듀오링고 능포동영어선생님 (Duolingo)에서 2022년에 7번째로 가장 능포동고등영어과외 많이 연구된 언어라고 말했습니다. 아시아 언어 중에서 한국어는 능포동일대일영어 일본어 바로 다음으로 근소하게 뒤졌지만 중국어보다 더 많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장지웅 국내 학습 앱 테이다 대표는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코로나19 능포동영어수업 팬데믹 기간에 넷플릭스나 유튜브를 통해 한국 콘텐츠를 보면서 사람들이 한국과 관광, 음식, 음악, 능포동고등영어과외 언어 등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 설문조사에서, 사람들은 한국 여행을 하기 위해 한국어를 배우고 한국어 내용을 더 제대로 이해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그는 Teuida가 모의 대화를 통해 한국어를 말하는 것에 능포동영어과외 주목하여 다른 개념을 가지고 있는 반면, Duolingo나 Babbel과 같은 대부분의 인기 있는 학습 앱들은 결과적으로 사용자들이 외국어 기반의 텍스트를 읽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단어 암기나 반복적인 단어 맞추기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고 능포동과외 말했습니다.
테우이다 이용자들은 한국을 방문하거나 한국인을 만날 때 직면할 수 있는 상황에서 대화를 주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그는 "한국어가 유창해지려면 실제로 한국어를 해야 하는 상황을 최대한 많이 경험해야 한다"며 "테이다는 실생활 대화 영상을 통해 가상으로 한국어를 사용하는 사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일한 학습 앱"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장씨는 이 앱이 사용자의 발음과 억양을 인식하고, 이를 분석해 적합한 동영상과 매칭시켜 사용자에게 즉각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피드백을 주는 특별한 인공지능(AI)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인 튜터들이 자주 사용하는 표현에 대한 800여 개의 짧은 레슨 영상과 테이다가 직접 쓰고 촬영한 200여 편의 실생활 대화 영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서울의 한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 주문하고 택시를 타고 서울에서 남동쪽으로 약 276km 떨어진 남쪽 역사도시 경주 등 역사 유적지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까지 다양합니다.
"특정 단어를 부적절하게 말하면, 우리의 AI 프로그램은 단어를 정확하게 발음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동영상을 보여줍니다"라고 장 씨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수업을 통해 한국어의 문법과 표현을 배우고 테이다가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실제 대화 동영상에서 그것들을 연습합니다. 모든 사람은 유용한 표현을 마스터하기 위해 다른 과정을 거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