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동 영어 방문 과외 꼼꼼하고 오랜 경력으로 성적향상 합니다
러스트는 크로스-플랫폼 언어다
러스트는 리눅스, 윈도우 및 맥OS의 세 가지 주요 플랫폼에서 모두 작동한다. 만약 개발자가 교차 컴파일하거나, 현재 실행하고 있는 것과 다른 아키텍처나 플랫폼에 대한 바이너리를 생산하고 싶다면, 조금 더 많은 작업이 수반되지만, 러스트의 일반적인 임무 중 하나는 그러한 작업에 필요한 무거운 짐을 덜어 주는 것이다.
러스트는 현재 대부분의 메이저 플랫폼에서 작동하긴 하지만, 사실 '모든 곳에서 컴파일링 가능한 언어'는 러스트 개발자들의 목표는 아니었다. 그저 인기 있는 몇몇 플랫폼, 다산동영어과외 불필요한 양보를 할 필요가 없는 플랫폼들에서만 컴파일이 가능하다. 다산동영어방문과외 러스트 언어의 단점들
이처럼 러스트는 장점과 매력이 다산동중등영어과외 많은 언어이지만, 단점도 있다. 이러한 단점은 기존 커뮤니티 멤버들과 새로운 '러스타시안(rustacean, 러스트 팬들은 다산동과외추천 스스로를 이렇게 부른다)' 들 모두에게 문제로 지적 받고 있다.
다산동고등과외 생겨난 지 얼마 안 된 새로운 언어다.
러스트는 다산동영어과외 2015년에야 비로소 1.0 버전을 출시한, 이른바 '어린' 언어다. 그래서 이제 핵심적인 언어 구문과 기능성이 다산동영어선생님 되었지만, 그 주변의 많은 다른 것들은 여전히 유동적인 상태로 남아 있다.
예를 들어, 비동기적 운영은 다산동영어수업 여전히 러스트 언어 구문에서 잘 표현되지 않는다. 비동기식으로 비동기식 작업을 구현하고 키워드를 기다리는 작업이 진행 중이다.
러스트는 배우기 어렵다
현실적으로 훨씬 더 문제가 되는 것은 러스트의 다산동내신영어 메타포를 배우기가 어려울 수 있다는 점이다. 소유권, 대여와 같은 러스트의 메모리 관리 개념들은 처음에는 누구라도 다산동일대일영어 어리둥절하고 당황하게 만들 수 밖에 없다. 많은 '뉴비' 러스트 프로그래머들이 "버로우 체커(borrow checker)와의 싸움" 다산동영어시험대비 이라 불리는 일종의 통과 의례를 거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컴파일러가 변이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얼마나 세심하게 분리하는지 직접 경험하게 된다.
러스트는 복잡하다
이처럼 러스트가 '어려운' 이유 중에는 러스트의 메타포가 다른 언어들에 비해 장황한 코드를 만드는 것도 있다. 예컨대, 러스트의 문자열 결합은 문자열 1+string2 만큼 항상 간단하고 직관적이지는 않다. 하나는 변이 가능하고, 다른 하나는 변이가 불가능할 수도 있다. 러스트는 컴파일러가 추측하도록 내버려 두기 보다는 프로그래머가 직접 이런 문제들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 설명하도록 한다.
또 다른 예로, 러스트와 C/C++가 함께 작동하는 방식을 들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러스트는 C 또는 C++로 작성된 기존 라이브러리에 연결하는 데 사용된다. C와 C++를 사용한 프로젝트가 러스트로 처음부터 다시 작성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 (그리고 설령 그렇다고 해도 점진적으로 작성되는 경향이 있다.)
러스트 로드맵
러스트 팀은 이러한 많은 문제들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 러스트 팀은 러스트를 보다 쉽게 C 및 C++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바인드젠(Bindgen)과 같은 프로젝트를 확장할 것인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는데, 이 프로젝트는 C 코드에 대한 러스트 바인딩을 자동으로 생성한다. 러스트 팀은 또한 버로우(borrowing)와 라스트는 강력한 언어 기능을 제공한다
기존 사용하던 익숙한 언어보다 더 적은, 혹은 빈약한 기능을 가진 새로운 언어를 가지고 작업하고 싶어 하는 개발자는 거의 없을 것이다. C++ 같은 언어와 비교했을 때, 러스트가 지닌 기능들은 훨씬 개발자의 구미를 당기게 할 만하다. 매크로(Macros), 일반론(generics), 패턴 매칭(patternmatching) 및 ("traits"를 통한)구성은 모두 러스트의 중요 기능들이다.
러스트는 유용한 표준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다
러스트의의 주요 목표 중 하나는 C와 C++ 개발자들이 가능하면 러스트를 사용하도록 장려하는 것이다. 그러나 C와 C++ 사용자는 컨테이너, 컬렉션 및 반복기를 사용하고, 문자열 조작을 수행하고, 프로세스와 스레딩을 관리하고, 네트워크 및 파일 I/O를 수행하는 등 적절한 표준 라이브러리를 원하고 있다.
러스트는 그 모든 것, 그리고 그 이상을 표준 라이브러리 안에서 할 수 있다. 크로스-플랫폼 언어인 러스트의 표준 라이브러리는 플랫폼 간에 신뢰성 있게 포팅할 수 있는 것들만 포함할 수 있다. 리눅스의 epoll과 같은 플랫폼별 기능은 libc, mio 또는 Tokio와 같은 타사 라이브러리의 기능을 통해 지원될 수 밖에 없다.
표준 라이브러리 없이 러스트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표준 라이브러리 없이 러스트를 사용하는 이유는 플랫폼 의존성이 없는 바이너리를 구축하기 위함이다(예 : 내장형 시스템 또는 OS 커널).
러스트는 다양한 서드파티 라이브러리 ‘크레이트’를 가지고 있다
프로그래밍 언어의 유용성을 평가하는 한 가지 척도는 서드파티를 사용해 얼마나 많은 것을 할 수 있느냐이다. (크레이트라 불리는) 러스트 라이브러리의 공식 저장소인 카고(Cargo)는 약 1만 개의 크레이트를 열거하고 있다.
이들 중 상당수가 공통 라이브러리 및 프레임워크에 API 결합하고 있기 때문에 러스트는 그러한 프레임워크와 함께 하나의 언어 옵션으로 사용될 수 있다. 그러나 러스트 커뮤니티에서는 아직까지 전체적인 품질 및 효용성에 기초한 상세한 소개나 크레이트 순위를 공개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직접 사용해 보거나 커뮤니티에서 설문조사를 해 보지 않고는 어떤 크레이트가 최선인지 선택할 방법이 없다.
러스트는 IDE 지원이 훌륭하다
다시 말하지만, 개발자들은 자신이 선택한 IDE에 대한 지원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언어에는 관심이 없다. 러스트가 최근 러스트 컴파일러로부터 마이크로소프트 비주얼 스튜디오 코드(Visual Studio Code)와 같은 IDE에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는 러스트 랭기지 서버(Rust Language Server)를 도입한 이유도 여기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