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관저동 고등영어학원 2학기 시험대비 예비고등학생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서라쌤 교육 2023. 9. 14. 09:51

 

 

 

 

 

 

 

 

2020년 존스 홉킨스 대학교는 인종 차별과 차별과 차별은 역사적으로 영향을 미치는지를 밝혀냈다.존 홉킨스 대학 설립자인 존스 홉킨스 대학 설립, 교육, 교육, 교육, 교육, 교육 및 해석의 리포지토리를 만들기 위해 공공 토론, 공공 토론과 해석과 해석과 해석과 해석과 해석의 리포지토리를

이 진행 중인 작업 중, 하드 기록은 " 인종차별, 9월 7일 수요일, ' 인종차별, '그''라는 제목의 패널 토론회를 개최하였다.이 행사는 하드 역사학자 마사지, 존스, 존스()의 작가 셰리, 뉴욕 타임니스트()의 미술관()의 작가인)를 선보였다.이 행사는 1971년 미국대학교의 첫 흑인 대통령인 JR, 1971년 미국 학생회의 대표인 JRESSR에 대한 공개와 폐쇄 발언을 포함하였다.

이 토론은 미국의 역사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3개 패널은 크고 하얀 의자 위에 앉아 있다.그들 중 하나는 마이크로폰으로 말하는 반면, 다른 두 사람은 듣고 있다.
이미지 캡션:잼, 셰리, 마사 존스, 마사 존스, 마사 존스, 마사 존스

이미지 신용: 커크/ 존스 홉킨스 대학교대학교 대학

"그리고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있습니다."라고 한다면, 우리가 왜 그런 짓을 하는지 모른다"고 말했다."우리가 어디서 왔는지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시민권 변호사로서 끊임없이 인종 차별과 차별의 관저동내신대비학원 이야기를 나누면 된다.그러나 이 "하드 역사"는 "하드 역사"라고 한다면, 그녀는 그들에게 영감을 준다.

"나는 과거의 경험으로부터 엄청난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저는 프리드리히 두 번째 글라스입니다.나는 폴릴턴 휴스턴의 찰스 해밀턴 휴스턴의 학생입니다.이들은 헌법의 말을 읽었고, 그들은 그것을 창조하고, 그들은 그들 안에서 의미했던 나라 또는 그들이 본 적이 없었다. … 관저동고등영어학원 그러나 이러한 사람들은 이 나라를 믿는 사람들의 상상 속에서 창조할 수 있는 상상 속에서 창조적인 사람들은 그들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해는 또한 인간의 관점을 유지한다면 도움이 된다.그녀가 오기 전에, 그녀는 자신의 경력 중에 많은 목표를 달성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인정한다.

"우리는 우리가 평생 일어나지 않는다면, 우리가 평생 관저동중등영어학원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부이에에 의하면, 과거를 이해하는 것은 더 나은 미래를 상상하는 데 중요한 단계라고 합니다.

"많은 미국인들은 그들의 관저동수학기초학원 나라가 무엇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폭넓게 생각하는 습관에서 막 벗어났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확장적인 비전을 가지고 있었던 19세기 초의 누군가의 눈을 통해 보려고 노력하는 것은 우리가 스스로 그것을 해내는 연습입니다."

패널들은 또한 그들의 작업에서 자기 성찰의 역할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예를 들어, 나임은 자기 성찰이 어떻게 그녀의 경력을 오늘날의 모습으로 관저동수능영어학원 형성했는지에 대해 공유했습니다. 볼티모어에 살기 전, 나임은 뉴욕시의 검사였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녀는 자신의 직업이 자신을 얼마나 편협하게 만들었는지 싫어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BMA에 가져온 폭로입니다.

"(예술에 대한) 논의가 일방적인 대화가 될 수는 없습니다."라고 Naeem은 말했습니다. "우리가 신문에서 읽고 있는 현재의 문제들에 대한 이야기 없이 우리의 아프리카 미술 컬렉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우리의 현대 미술 컬렉션이 확장되고 새로운 이야기를 공유하는 방식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으며 미술사가 천재성에 대한 하나의 관점만을 추진했던 방식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없습니다. … 우리가 관저동시험대비학원 박물관에서 누구인지 조사하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지식의 계층과 가치의 계층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여기 박물관에서 우리가 하려는 일은 그러한 계층을 불식시키는 것입니다."

나임은 이 자기 심사가 아무리 어려울지라도, 예술에 대한 사랑은 계속해서 그녀를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상상도 못했던 세상을 예술가들이 관저동잘가르치는학원 감히 창조하고, 우리가 존재하는지도 몰랐던 역사를 폭로하는 방식은 항상 저에게 활력을 줍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몸을 사용하는 방식, 그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우리가 '좋은 취향'이라고 생각하는 것의 한계를 시험하는 관저동중등영어학원 방식, 그것은 강력합니다

행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부이는 참석자들에게 반발을 두려워하지 말라고 상기시켰습니다. 반발은 아이디어가 힘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라고 그는 주장했습니다.

"아무도 발판이 없는 것에 대해 그렇게 격렬하게 반응하지 않습니다. 제 생각에, 반발의 상당 부분은 역사가들과 활동가들과 언론인들의 작업이 실제로 영향을 미쳤다는 사실을 관저동고등영어학원 반영합니다"라고 부이는 말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중요한 일은 정의를 진전시킬 기회가 생길 때를 대비하고 일하는 것입니다."

하드 히스토리스는 또한 9월 8일 금요일에 "대화, 공동체, 그리고 변화"라는 제목의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 라운드 테이블 시리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었으며 볼티모어 기관들이 어떻게 인종차별과 차별의 과거를 연구하는지 탐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