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철산동 과학 학원 일대일 직접지도로 이해가 쏙쏙 잘돼요

서라쌤 교육 2023. 10. 12. 10:47

 

 

 

 

 

 

 

 

 

 

 

 

 

 

 

 

 

 

 

 

 

 

 

 

 

 

 

몇 년 후, 당시 뉴저지의 AT&T 벨 연구소에서 브루스는 그러한 나노입자들을 콜로이드 용액에 분산시키는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브루스의 팀은 작은 결정체들이 자라는 것과 합쳐지는 것을 막아주는 고분자가 존재하는 용액에 황화카드뮴을 침전시켜서 폭이 [2] 몇 나노미터 밖에 남지 않게 했습니다. 다시, 크기가 작을수록, 그들이 흡수한 빛의 파장은 짧아집니다.

이러한 콜로이드 나노 입자의 크기를 정확하게 철산동과학학원 조절할 수 있다면 흡수 파장을 순서대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잘 정의되고 균일한 크기의 나노 입자를 만드는 철산동과학수업 것은 어려웠습니다.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의 동료들과 함께 작업한 바웬디는 1990년대 초에 이 문제를 해결했습니다[3]. 철산동과학선생님  그들은 뜨거운 용매에 화합물을 주입하여 원하는 원소(카드뮴, 황)를 함유한 유기 화합물로부터 입자를 성장시켰습니다. 그 열은 분자를 분열시켜 지름이 약 1에서 11 나노미터인 나노 결정의 침전을 유발했습니다. 정확한 크기는 성장 시간을 철산동중등과학학원 달리함으로써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이 기술은 정확한 크기와 맞춤형 색상으로 양자점의 대규모 합성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것과 관련된 방법들을 사용하여, 연구자들은 이제 철산동고등과학학원 다양한 파장에서 방출하고 흡수하는 양자점 용액의 무지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바텀 업" 방법과 대조적으로, 양자점은 또한 "하향" 접근법을 사용하여 만들어져 왔습니다: 표면에 나노미터 두께의 막을 증착하고 철산동중등과학학원 전자빔으로 식각하거나 조각하는 [4].

양자점은 현재 컬러 디스플레이와 TV 스크린을 위한 발광 다이오드를 철산동과학내신학원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그것들은 또한 빛 흡수가 전자가 전도성 물질로 이동하는 것을 자극하는 태양 전지에도 철산동과탐학원 사용됩니다 [5]. 일부 양자점은 독성이 없을 수 있고 살아있는 세포 내부의 특정 생체 분자나 구조에 형광 태그를 붙이는 철산동내신대비학원  데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생물학적 이미징을 철산동시험대비학원 변화시켰습니다. 양자점은 현재 약 4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산업의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생물학적 이미징을 위한 나노입자를 개발하는 퀀텀닷 코퍼레이션의 설립자인 시카고 대학의 화학자 폴 알리비사토스는 "이번 노벨상으로 인정받은 양자점 연구의 철산동과학학원 아름다운 분야를 보게 되어 기쁘다"고 말합니다. 알리비사토스는 벨 연구소에서 브루스의 지도 아래 이 분야에서 연구를 철산동중등과학학원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대단한 노벨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철산동고등과학학원 라고 나노입자를 나노제조와 진단에 사용하는 몇몇 회사들을 설립한 일리노이주 노스웨스턴 대학의 화학자 채드 미르킨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나노기술의 중심 신조를 강조합니다. 이것은 나노기술 상들로 통하는 수문을 열어줄 것이며 25년 전 세계가 나노기술에 걸었던 큰 내기를 증명할 것입니다."

 

 

철산점와와학습코칭학원 광명교육지원청 등록 제178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