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둔산동 꼼꼼한 개별지도로 부족한 부분을 매꿀 수 있어요.카테고리 없음 2023. 9. 14. 10:04
아마 대부분의 보수 유권자들에게 비판적 둔산동내신대비학원 인종 이론의 개념이 너무 모호하기 때문에 글렌 영킨은 2021년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에 출마하여 승리하면서 자신을 "부모의 권리" 후보라고 칭했습니다.
그의 노력은 백인 유권자들에게 공포를 더 심어주기 둔산동시험대비학원 위한 시도였습니다. 그는 자신이 당선된 날 비판적 인종 이론을 금지하겠다는 의도뿐만 아니라 주요 장편 영화로 바뀐 작가 토니 모리슨의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고 수상한 소설 '비러브드'의 읽기를 불법화하겠다고 둔산동중등영어학원 선언함으로써 인종차별주의자의 불혼을 높였습니다.
관련된 이야기
그 권리는 공교육을 용납할 수 없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건 우연이 아닙니다.
돈 세이 게이 법과 "부모 권리" 단체들은 둔산동고등영어학원 공교육을 완전히 폐지하기 위한 계획의 일부입니다.
미국 남부에서 노예가 된 흑인 두 사람의 삶과 사랑에 대한 진실되고 고통스러운 이야기인 "비러브드"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학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미국계 문학의 전형에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젊은킨킨은 버지니아 주 선거에서 이겼고 버지니아 주 입법부에 대한 지원을 제한하기 둔산동시험대비학원 위해 새로운 법안을 통과시켰다.
공화당 대표자인 William William W. 781은 버지니아 공립 초등학교에서 "dived 개념"를 금지한다.윌리엄스는 중요한 경주 이론의 가르침에 대한 그의 반대 입장을 분명히 했지만, 모든 보수주의자들이 필요한 모든 보수와 모든 보수주의자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명확히 했다.
빌의 사회교육과정에서는 미국 사회교육과정, 미국 둔산동수능대비학원 18일, 미국 18일, 미국 출판사 등 18일)에 대해 가르침을 할 것이다.미국의 악마의 민주주의는 아브라함 링컨과 프리드리히 두 번째 토론과 프리드리히, 미국의 창립 아버지들의 글라스 링컨과 글래스고, 미국 창립 아버지들의 글래스고이다.
버지니아의 초등학교 학생들도 희망과 보조학교 학생들이 교육 과정을 통해 교육과정과 교육과정 전반에 걸쳐 이러한 심각한 제약 조건을 제정하기 위한 법률과 교육과정보다 둔산동영어내신학원 훨씬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5학년 때 학생들은 현재 민주당 상원의원 스티븐 A의 1858년 일리노이주 민주당 상원의원 스티븐 A에 대해 배웠어야 한다.더글러스와 링컨은 미국 상원의원에 도전한다.7개의 토론 중 주요 주제는 새로운 국가들이 그들의 국경 내에서 노예제를 허용하거나 금지할지 여부를 금지하거나 금지할지 여부를 금지한다.
젊은킨의 임원 명령 중 하나인 "교육도지사"와 같은 둔산동고등수학학원 '교육도지사'와 같은 "중적인 개념"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
여우를 인터뷰에서 한 날, 어린킨은 오해와 인종 차별에 두 배로 늘면서 인종 차별과 인종 차별과 인종 차별에 대해 가르쳐준다.네, 좋은 역사를 가르쳐 줄게요.우리가 어디서 둔산동기초영어수업 왔는지 알 수 없다.하지만 실제로, 한 그룹이 장점 때문에, 피부 색깔 때문에, 피부 색깔의 색 때문에, 우리가 실제로 우리가 아는 모든 것을 알게 될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로리다 주지사로서, 론 디스(R)는 미국의 힘든 역사를 가르쳤다.영킨, 드산티스, 그리고 맘스 포 리버티와 같은 다른 우파 정치인들과 부모들의 권리 단체들은 백인 학생들이 백인이라는 것에 대해 불쾌감과 죄책감을 느끼도록 만들기 때문에 학교들이 인종과 미국의 인종차별적 유산에 대해 가르쳐서는 안 된다고 주장합니다. 다시 말해서, 그것은 그들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역사학자 하산 콰메 제프리스(Hassan Kwame Jeffries)는 TED 연설에서 미국 헌법의 설계자이자 권리장전의 수석 설계자인 제임스 매디슨(James Madison)의 역사적인 집을 방문한 둔산동국어학원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멀리 장엄한 블루리지 산맥이 있는 수천 에이커의 아름다운 대지에 위치한 매디슨의 유명한 저택인 몽펠리에에서 제프리스는 저택을 개인적으로 둘러보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둔산동학원 매디슨의 도서관에 들어가자마자 제프리스는 매디슨이 위대한 권리장전의 불멸의 말을 만든 곳이 바로 여기라는 깨달음에 사로잡혔습니다. 우리 헌법의 첫 10개 개정판입니다.
그러나, 그의 몽상을 깨고, 여행 가이드는 Jeffries를 그 건물의 지하실로 데려갔고, 그 건물에서 가이드는 그에게 벽을 지탱하고 있는 벽돌 위로 부드럽게 그의 손을 뛰어 넘으라고 둔산동개별지도학원 부탁했습니다. 그는 작은 손자국처럼 보이는 벽돌 위의 능선들과 인상들을 느끼고 보았습니다. 가이드는 그에게 그 인상들이 "그들이 만든 벽돌에 대해 결코 보상을 받지 못하는" 노예가 된 아이들의 작은 손의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예제도가 도입된 지 400년이 넘도록 노예제도의 유산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Jeffries는 그의 TED talk에서 "역사는 우리가 James Madison과 같은 위대한 사람들의 어깨 위에 서 있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그러나 어려운 역사는 우리가 한 국가로서 이 나라의 기초가 되는 벽돌을 맨손으로 만든 노예가 된 아이들, 어린 소년들, 어린 소녀들의 어깨 위에 서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며, 만약 우리가 공정하고 정의로운 사회를 만드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우리는 그들을 기억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프리스는 우리가 가르쳐야 한다고 주장하며, "힘든 역사의 연속체를 어지럽히고" 진실을 추구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우선 양탄자를 들어 백인 우월주의, 인종차별주의, 원주민주의, 신파시스트, 그리고 모든 병든 억압적 돌연변이들의 병든 먼지 진드기들을 쓸어버리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이것이 많은 백인들이 문을 닫고 "우리 국민"의 동의를 얻어 우리 정부가 용어의 모든 면에서 전체 국민을 소외시키고, 괴롭히고, 위반하고, 억압해 온 "고난한 역사"에 대해 논의하는 것을 거부하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이 역사를 인정하고 알게 됨으로써, 백인들은 사실 "불편함"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그들의 정체성의 안정성에 도전하고 잠재적으로 자기애적 상처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불편함 속에 머물도록 허락한다면, 우리는 정체성과 공동체 의식을 확장하는 동시에 배움과 이해의 전환적인 여정을 시작하기 전에 느꼈을지도 모르는 죄책감과 수치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